[프라임경제] 씨앤앰케이블방송(대표 전용주)은 이달 한 달 동안 씨앤앰 고객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영화관람 △등산 무료강연회 △성인가요 콘서트 △주식투자 무료설명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2일 오전 11시 메가박스 백석점에서는 경기도 고양시와 파주시 지역 씨앤앰 VIP고객 228명을 초청해 영화 '갓 오브 이집트'를 무료로 상영한다.
이어 16일 오후 4시 서울 송파 여성문화회관 소극장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 후원하는 '등산 무료강연회'를 연다.
이날 강연회에는 윤치술 한국트레킹학교 교장이 바른 보행의 조건, 적정체온유지방법, 마더스틱사용법 등 '힐링 산행'을 주제로 강의한다. 씨앤앰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은 13일까지다.
20일 오후 3시에는 경기도 의정부 경민대학교 대강당에서 무료 성인가요 콘서트를 펼친다. 콘서트에는 송대관, 김혜연 등 가수 10명이 출연할 예정이며, 서울경기케이블TV를 통해 집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의정부 지역민과 씨앤앰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선착순 500명 참석 가능하고, 신청은 15일까지다.
26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강남 스페이스쉐어 대치센터에서는 씨앤앰 고객들을 위한 주식투자 무료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23일까지 신청해야 한다.
씨앤앰 측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이해 지역민과 씨앤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관심있어 하는 분야를 조사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지만 알찬 내용으로 각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앞으로도 보여주기식이 아닌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이벤트를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