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라온건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 3월 분양

전용 59~84㎡ 총 2001가구 대단지···잠실 20분대 생활권

김명봉 기자 기자  2016.03.07 15:00: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라온건설이 오는 3월 말 남양주시 화도읍에서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을 분양한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리 216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1층~지상 25층·29개동·전용면적 59~84㎡·총 2001가구 규모며, 전 가구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대단지다.

단지에서 잠실까지 서울춘천고속도로 화도IC를 통해 20분대로 접근 가능하며, 수석-호평 간 고속도로·46번국도가 인접해 서울·수도권·춘천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경춘선 마석역과 광역버스를 이용하면 대중교통으로 강남까지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2020년에는 제2외관순환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안팎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내 호수공원·캠핑장·가족 물놀이장이 조성돼 있으며, 인근에 묵현천·천마산이 있어 조망권도 좋다. 또한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다목적 운동시설 등 대단지에 걸맞은 복합 커뮤니티시설도 조성한다.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로는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공립유치원(예정)·초등학교(예정) 등이 들어서며, 도서관과 호수공원으로 구성된 '라이브러리 파크'가 조성돼 학습·문화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는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농협 △우체국 △병원 △체육문화센터 △도서관 등이 있어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남양주 라온 프라이빗은 4베이 구조 설계가 적용돼 보다 넓은 공간 활용은 물론 개방성·채광·통풍이 가능하다. 또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팬트리를 설치해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저층 일부 가구에는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테라스 공간은 입주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일부 가구는 복층 구조로 설계해 보다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4-7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