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슬리피슬립 볼캡, 론칭 두 달 日 진출 선언

이유나 기자 기자  2016.03.04 18:56: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나른함, 나태함, 게으름이라는 아이덴티티를 가진 슬리피슬립 볼캡브랜드 제품이 론칭 두 달만에 완판에 이어 내달에 일본시장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슬리피슬립은 모델 송해나가 착용해 SNS 인스타그램에서 이슈가 된 후 독특한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지난 1월 론칭 이후 초도물량이 완판됐다"면서 "이후 리오더 역시 3주만에 판매가 완료됐고 여세를 몰아 내달 일본 시장 진출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