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해외 직구 쇼핑몰 오플닷컴이 환절기를 맞아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는 3일 밝혔다.
'귤젤리 비타민'으로 알려진 '레인보우라이트 구미C 슬라이스'는 특별 할인과 함께 타사 대비 긴 유통기한으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또한 유산균 미국 판매 1위(SPINSscan 2012 기준)인 '자로우 유산균'은 국내는 물론 타 직구 쇼핑몰 대비 30% 이상 할인된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자로우 EPS 유산균'은 특수 장용 코팅이 적용된 제품으로 8가지 유산균이 위산 등 강력한 소화액에도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섭씨 25℃까지 상온보관이 가능하며, 개별 포장으로 유산균의 안정성과 보존성을 더욱 높였다.
아울러 여성 전용 유산균 제품인 '펨 도필러스 유산균'은 임상적으로 입증된 여성 건강을 위한 유산균 제품이다.
이외에도 고디바 초콜릿, 크랩트리앤에블린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는 물론 미국 현지가 대비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마스터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축구리그의 유니폼과 공식 사용구,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증정, 하나비바G 체크카드 고객 추가 5% 적립 등이 진행 중이다.
한편, 오플닷컴은 직구가 어려운 초보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100% 한글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