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통 3사 '갤럭시 S7·S7 엣지' 예약가입…고객 사로잡을 혜택은?

4~10일 전국 매장 동시 실시, 이벤트·론칭행사 '눈길'

이보배 기자 기자  2016.03.03 13:07: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동통신 3사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예약가입을 동시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개통은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SK텔레콤(017670·사장 장동현), KT스카이라이프(053210·사장 이남기),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권영수) 전국 매장에서 '갤럭시 S7' '갤력시 S7 엣지' 예약가입이 가능하고, 예약가입자에게는 공통 사은품은 물론 이통사별 혜택이 제공돼 눈길을 끈다.  

예약가입자를 대상으로 이통 3사 공통으로 가상현실을 더욱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기어VR'과 케이스형 무선 충전 배터리팩 'BackPack' 중 고객 선택을 통해 한 가지 사은품이 무료 제공된다.

사은품은 '갤럭시 S7' '갤력시 S7 엣지' 예약가입 후 오는 18일 안에 개통 후 20일까지 삼성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이어 SK텔레콤은 '갤럭시 S7' '갤력시 S7 엣지' 예약가입 기념으로 삼성전자 단말 사용 고객 대상 '동영상·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삼성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갤럭시 S7' '갤력시 S7 엣지' 개통이 시작되는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galaxys7.t-event.co.kr/)'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SK텔레콤은 우수작 수상자 총 7777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 VR'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또 예약가입 기간 내 지난해에 이어 '제2회 S 어워즈'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SK텔레콤'과 '갤럭시 S 시리즈'를 꾸준히 이용해온 마니아 고객을 선별해 양사 임원이 직접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설명이다.

지난행는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갤럭시 S1'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S 레전드상', 출시된 갤시럭시 S 6종을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 'S 마니아상', 온 가족이 갤럭시 S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에게 'S 패밀리상' 등을 시상해 눈길을  끌었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갤럭시 S 시리즈를 판매한 이동통신사는 SK텔레콤"이라며 "고객들이 '갤럭시 S7' '갤력시 S7 엣지'를 가장 편리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T는 '갤럭시 S7' '갤력시 S7 엣지' 예약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7명을 선정해 정식 출시일인 오는 11일 '갤럭시 S7' '갤력시 S7 엣지' 론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KT 측은 "이날 행사에는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함께하며 행사에 참여한 예약가입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KT가 3일 단독으로 선보인 만 24세 이하를 위한 Y24 요금제를 이용하면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와 함께 더 자유로운 데이터, 콘텐츠 생활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KT 마케팅부문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예약가입 및 론칭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GiGA LTE, Y24요금제로 더욱 특별한 KT의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를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전국 300여개 매장에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를 비롯해 '기어 VR'어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S존 구축을 완료했다.

S존에서 직접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의 뛰어난 성능과 기술을 체험하고, 예약가입을 통해 풍성한 예약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는 양면 엣지 디자인에 강화된 방수 방진 기능과 이전 모델에서는 지원하지 않았던 SD카드 메모리 확장(최대 200GB)이 가능해졌으며, 듀얼 픽셀 카메라로 타 플래그십 모델 대비 어두운 곳에서도 더욱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갤럭시S7 엣지'는 '갤럭시S7(5.1인치)'보다 큰 5.5인치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