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문청소 서비스 '지마켓'서 만나다

홈스토리생활, 다섯 개 주력 전문청소 서비스 선봬

김경태 기자 기자  2016.02.29 16:57: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홈스토리생활의 전문청소 서비스를 이제 지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스토리생활은 29일부터 지마켓을 통해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깨끗하게 청소할 수 없는 부분에 대한 집중 전문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스토리생활에서 제공하는 청소서비스는 일반 가정에서 활용빈도와 활용가치가 높으면서도, 정기적인 전문 청소의 손길이 꼭 필요한 것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특히 세탁기의 세탁조 내·외부, 에어컨의 그릴·필터 등 내부 부속 중 일부는 사용 기간에 따라 점점 물때 먼지 등이 쌓이게 되지만 일반적인 청소방법으로는 이런 내부 오염을 청소하기 어렵다. 때문에 전문장비를 이용한 정기적인 전문청소 서비스가 필요한 것이다. 

홈스토리생활 관계자는 "이제 지마켓을 통해서도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홈스토리생활의 전문청소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며 "우선적으로 다섯 개 주력 전문청소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고, 향후 다양한 전문청소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런칭할 것이다"고 말했다. 

홈스토리생활의 전문청소 서비스는 대형가전인 세탁기와 냉장고, 에어컨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것으로 '분해 → 내부 부속 청소 → 소독 → 조립 →정상 작동 확인'의 다섯 과정을 기본으로 한다. 

또한 일상생활과 밀접하게 닿아있지만 세부적인 청소와 위생관리가 필요한 침대 매트리스와 욕실에 대해서도 전문청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스토리생활 관계자는 "직접 방문해 '문턱을 넘어' 이뤄지는 가사생활 서비스 부문 1등기업의 기치를 세우겠다는 야심찬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 지마켓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되는 의미가 있다고 본다. 향후 대리주부의 활성화를 위해서도 지마켓과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경력 단절된 중·장년층에게 재취업의 기회를 마련하고 20~30대 여성에게는 가사와 육아 부담을 덜어 사회에 진출하게 함으로써 국가발전에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홈매니저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다. 

또 대리주부로 모바일 환경에서 생활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 받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편의와 고객 만족 증가를 위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