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내달 6일까지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5기'를 모집한다.
2009년부터 시작된 '그린어스'는 올해로 8년째 운영되는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그린라이프 캠페인과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뷰티 열풍으로 국내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그린어스 15기'는 뷰티 업계 마케팅과 실무를 직접 체험하며 업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대외 활동을 통해 적성을 찾고 진로를 결정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되는 혜택을 준다.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해 3월16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그린어스'는 3월부터 5개월간 매월 실무진이 진행하는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교육을 받는다.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에코 캠페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기획, 실행해 실무를 익힐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업계 유명 인사의 마케팅 실무 강연을 듣고, 이니스프리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1박2일 뷰티 캠프도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6개월 동안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니스프리 대학생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 카페 가입 후 '이니 이야기-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6일까지 이메일(innisjeju@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