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S리테일, 신개념 디저트밀 '토퍼 요구르트' 출시

요구르트에 씨리얼 비롯 섞어 먹는 디저트밀, GS25·GS수퍼마켓 판매 예정

전지현 기자 기자  2016.02.24 13:24: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저트와 식사를 넘나드는 자체브랜드(PB)상품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은 디저트나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밀(dessert meal) 콘셉트의 토퍼(TOPPER, 상부에 있는 것, 상층이란 뜻) 요구르트를 내달 셋째 주 선보일 예정이다.

토퍼 요구르트는 해외에서 일반화된 콘셉트로 요구르트 위에 토핑이 올려져 요구르트와 토핑을 섞어 즐기도록 만든 먹거리다.

GS리테일이 선보일 토퍼 요구르트 2종은 부드럽고 상큼한 요구르트에 고소한 시리얼과 달콤한 초코볼을 섞어 함께 맛보도록 개발됐다.

이번 토퍼 요구르트 2종은 요구르트 제조 글로벌 1위 기업 다논이 유통업체와 손잡고 개발한 최초의 PB상품. GS리테일은 다논의 기술력과 GS25와 GS수퍼마켓의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 전국에 걸친 유통망이 더해짐에 따라 좋은 고객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신상품 2종을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판매할 계획이며, 가격은 각 12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