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대표 윤웅원)는 국세·지방세 및 도시가스 요금 카드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부가가치세 등 국세와 자동차세, 재산세 등 지방세 납부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할부와 할부 수수료 할인 행사가 전개된다.
다음 달 31일까지 KB국민 신용카드(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카드·KB국민 비씨카드·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2개월 또는 3개월 할부 이용 시 할부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6개월 할부는 2회차부터, 10개월 할부는 3회차부터 할부 수수료가 각각 면제다.
오는 4월29일까지 5개 도시가스회사 가정용 또는 일반용 도시가스요금을 KB국민카드로 신규 자동납부 신청하고 건당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최초 도시가스 요금 출금 월에 정상 납부 시 1만원을 캐시백한다. 최초 출금 월부터 3개월 연속 납부할 시에는 5000원을 추가 캐시백한다.
해당 도시가스회사는 경동도시가스·충남도시가스·중부도시가스·경남에너지·인천도시가스며 KB국민 기업카드·KB국민 비씨카드·KB국민선불카드는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도시가스요금 카드 자동납부 신청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및 자동납부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단 인천도시가스의 경우 인천도시가스 콜센터에서만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