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제6기 'NH 오프라인 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오프라인 고객패널은 테마제안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에 대한 테마과제 활동, 은행업무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제시, 토론회 참여 등 활동을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펼치게 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6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모집된 고객패널에 대해서는 △활동비 지급 △우수고객 우대서비스 제공 △NH우수고객쇼핑몰 이용혜택 등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농협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NH-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올해는 고객패널 제안에 대한 정책반영을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해 내실화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