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잇츠스킨, 19~22일 'Happy Birthday Sale' 최대 50%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 제품까지···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하영인 기자 기자  2016.02.19 12:48: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이사 유근직)은 이달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진행하는 이번 정기세일은 잇츠스킨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는 '해피 벌스데이 세일(Happy Birthday Sale)' 콘셉트다.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스킨케어 라인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50%까지다. 기존 정기세일에서는 제외됐던 아티스트 메이크업 브러쉬, 잇츠탑 프로페셔널 터치 피니쉬 핸디 퍼프 세트 등 뷰티소품도 일부 품목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0% 할인 품목은 △히아루론산 보습 라인 △알로에 진정 라인 △콜라겐 탄력 라인 등이다. 특히 김연아의 다섯 가지 멀티 이펙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달팽이크림)'과 잇츠스킨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파워10 포뮬라 에센스'를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지난달 출시한 '잇츠 탑 프로페셔널 팝업 쿠션 모이스처'와 달팽이립밤 '프레스티지 립밤 데스까르고' 등 신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잇츠스킨은 새 모델 김연아와 함께한 TV CF 온에어 기념으로 'Beauty for All-레드링 드래그'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할인행사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잇츠스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