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봄맞이 주말 쇼퍼테인먼트(Shopping+Entertainment) 프로그램 개편을 실시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2시50분에 방송할 뷰티 솔루션 쇼 '뷰티의 신'은 CJ오쇼핑의 뷰티 전문 쇼호스트인 한창서씨가 간판 진행자로 나서 뷰티 관련 고민에 대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툴을 활용해 최근 SNS에서 회자되는 핫키워드를 분석, 상품과 함께 소개하고 매주 방송 전 CJ몰앱에서 운영하는 뷰티의 신 기획전을 통해 뷰티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미리 받아 방송 중 해결책을 제시한다.
또한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명의 방청객을 매주 방송 스튜디오로 초청하고 시청자들에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의견을 받아 방송 상품에 관련된 토크를 나누는 등 고객 소통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뷰티의 신 신규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J몰앱의 해당 기획전에 댓글로 뷰티 궁금증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뷰티의 신 방송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질문이 선정돼 방송에서 소개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교환권을 추가 제공한다.
오는 21일 진행하는 뷰티의 신 첫 방송에서는 피부 노화 주원인인 피부 산화를 방지해 주고 모공과 피부결을 케어해주는 '꼬달리 래디언스 세럼'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09년 11월 TV홈쇼핑 최초로 시도된 패션 스타일리스트 기획 프로그램인 '셀렙샵'도 트렌디한 잡화 브랜드를 대거 확충해 오는 20일 오전 10시35분 첫 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과 정윤기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기획한 '디어젠틀맨' '지애티튜드'를 비롯해 K-패션을 대표하는 고태용, 최범석, 박승건, 계한희 디자이너의 패션 아이템 등 셀렙샵 마니아 고객층에게 사랑받아온 브랜드들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개그우먼 장도연씨가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고객들에게 제품 코디 방법과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 팁, 최신 패션 트렌드 등을 제공한다.
20일 셀렙샵 방송에는 '디어젠틀맨' 수피마코튼 링클프리셔츠와 '제너럴아이디어' 트랙수트, '렉켄' 메탈릭 튜블러 솔 스니커즈 등이 소개된다. 이날 셀렙샵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디즈니사와 콜라보레이션한 미키 카드 지갑과 오는 27일 셀렙샵 방송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