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터키항공, 유럽행 티켓 '1+1 프로모션' 진행

컴포트 클래스 115만원·비즈니스 클래스 190만원

노병우 기자 기자  2016.02.18 13:53: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터키항공은 유럽으로 가는 온라인 왕복 항공권의 1+1 특가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터키로 떠나는 한국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로 컴포트 클래스(프리미엄 이코노미)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컴포트 클래스는 115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비즈니스 클래스는 190만원부터 시작되는 1인 가격으로 2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단, 터키항공이 운항하는 일부 구간에 한하며, 반드시 동반 승객과 동일한 여정 및 날짜로 예약해야 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컴포트 클래스의 경우 같은 달 26일까지 운항한다.

한편, 터키항공은 이스탄불에서 환승하는 승객에게 '무료 시티투어'와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 기준 8시간 이상의 대기 시간이 필요한 승객은 교통비, 식사, 가이드, 입장료 등 모든 경비가 제공되는 시티투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10시간 이상 대기 승객의 경우 투어 대신 호텔을 선택할 수 있다.

터키항공은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 외에도 지속적인 노선 추가 및 항공기 도입, 한국인 전용 홈페이지 개설 계획 등을 통해 유럽과 아프리카 등지로 가는 최적의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