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드코리아, 디젤모델 구매 시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포드 3 디젤 프로모션' 실시…72개월 장기 할부·신차 교환 서비스

노병우 기자 기자  2016.02.15 15:11: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3월 말까지 포드의 디젤 모델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드 3 디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자사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 구매 고객에게 5년/10만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모든 포드 모델 구입 고객에게 제공돼 온 3년/6만km 기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무상 교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엔진오일 △오일필터 △엔진 벨트 및 호스 △에어크리너 △에어컨필터 △와이퍼블레이드(최대 연1회) △브레이크패드(점검 후 필요 시) △온도조절시트필터 △쇼크 업 소버 등을 5년/10만km로 연장된 기간 무상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는 사실상 거의 모든 소모성 부품 교환이 포함된 것으로, 서비스 기간 타이어 교체를 제외하고는 금전적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 기간 차량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정기점검 서비스 역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구매고객들은 차량 소유 비용을 대폭 절감하는 동시에 차량을 보다 완벽한 상태로 관리해서 안전도를 높이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게 된다. 5년/10만km 동안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역시 수입차업계 최고 수준인 5년/10만km 무상 보증 혜택인 포드 베스트 워런티와 함께 적용돼 고객들이 차량 유지 및 관리에 있어 보다 큰 비용 절감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포드코리아는 72개월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초기 구입비용 부담도 크게 낮췄다. 

'포드 3디젤 프로모션' 기간 포드의 디젤 차량인 △몬데오 △포커스 △쿠가를 구입할 경우 선수금 30%를 지불한 후 72개월 분납으로 월 할부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조건 적용 시, 몬데오 월 40만원대 초반(트렌드 기준), 포커스 30만원대 후반, 쿠가 40만원대 중반(트렌드 기준)으로 월 할부금이 낮아져 구입 시 경제적 부담 절감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더불어 포드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신차 교환 서비스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손율 30% 이상 및 고객 과실 50% 이하인 자동차 보험 적용되는 사고의 경우 1차량 당 1회에 한해서 동일 모델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한편, 정부가 발표한 '최근 경제동향과 대응방향' 내 자동차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연장 방침에 따라 6월 말까지 현재 판매중인 포드·링컨 전 모델 판매가에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반영된다. 

이에 따라 모델에 따라 소비자가 기준 최대 110만원의 가격 인하 효과가 발생해 고객의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