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비티씨정보통신(대표 김성기, www.btc.co.kr)은 22인치 와이드 LCD 모니터인 ‘제우스5000’이 산업자원부에서 선정한 2007년 상반기 굿 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제우스5000 모니터는 22인치 크기의 와이드 타입 LCD 모니터. 비티씨정보통신만이 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성능, 무결점 정책, A/S 차별화 정책 등을 통해 최근 국내 22인치 LCD 모니터 유통시장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다양한 이슈를 만들기도 했다.
윈도우 비스타 프리미엄 인증, 브랜드 파워 대상 수상 등과 더불어 이번 산자부의 굿디자인 제품에 선정된 것은 제품의 품질력과 비티씨정보통신의 공신력에 더욱 신뢰감을 주는 계기가 되었다.
산업자원부의 ‘굿디자인(GD) 마크 선정제’란 상품의 디자인 개발을 촉진하고 독창적이며, 우수한 상품디자인을 유도, 상품의 경쟁력강화를 통한 수출증대와 국민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만든 제도다. 상품의 디자인 및 경제성, 기능,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성이 입증된 상품에는 GD 마크를 부여하고 우수 상품임을 인증한다.
국내의 경우 올해 23회째 진행 중인 이번 행사에 비티씨정보통신의 제우스5000 모니터가 당당히 선정된 것.
22인치 와이드급 제우스5000 모니터는 1,680 x 1,050 해상도를 지원해 하나의 화면에 여러 개의 창을 띄워놓고 작업하는 멀티태스킹에 유리하다. 또한 큰 창을 필요로 하는 액셀 작업을 화면 스크롤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웹서핑 창을 동시에 여러 개 띄우고 작업하기에 편리하다.
비티씨정보통신의 김성기사장은 "개발본부의 디자인팀에서 밤을 새워가며 투자한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고 투자한 노력의 결실을 맺었다"라며, "제우스 모니터 구매 고객들께는 기능과 성능 뿐 아니라, 우수성을 인정받은 디자인의 자부심까지 안겨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선정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