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배 기자 기자 2016.02.03 09:44:47
[프라임경제] KT(030200·회장 황창규)는 닷새간의 설 연휴를 맞아 IPTV 서비스인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을 통해 최신 인기 영화 할인 제공은 물론 다양한 경품 혜택을 담은 설 특집관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올레tv는 4일부터 10일 설 연휴 동안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 △디즈니 경품이벤트 △굿 다이노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연휴 최신영화·인기작 대방출에서는 사도, 인사이드아웃, 피터팬, 인턴 등 최신 영화 50여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디즈니 경품이벤트에서는 인사이드아웃, 빅히어로, 업 등 디즈니 VOD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굿다이노 경품이벤트에서는 굿다이노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100명에게 굿다이노 드림패키지(알로 피규어&쿠션)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레tv모바일에서도 동일한 기간 모바일 앱 로그인 고객 전원에게 tv포인트를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전개한다.
올레tv모바일에 로그인해 매일 이벤트 응모만 해도 하루 최대 tv포인트 5000원을 즉시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로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 유료 VOD를 시청할 수 있다.
또 2월5일부터 3월3일까지 올레닷컴을 통해 매일 오전 10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89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프라임무비팩 1개월 무료이용권과 5000원 상당의 올레tv모바일 1개월 무료이용권을 각각 150명에게 나눠준다.
발급받은 무료이용권은 모바일 등록페이지에서 일련번호 등록(모바일 쿠폰 등록 전용페이지 m.tvmobile.com > 가입안내 >무료체험권 등록 메뉴) 후 사용 가능하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긴 연휴 동안 고향 가는 차 안에서 가족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올레tv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올레tv와 올레tv모바일에서 특집관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최다 19만편의 VOD를 고객들의 성향에 따라 즐기시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첨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