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경섭 NH농협은행장은 29일 설 연휴에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상근무를 계속하는 IT본부, 고객행복센터 등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농협은행 IT본부는 설명절인 2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연휴기간에도 온라인 비상운영을 통해 안정적인 온라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상황실 근무 및 유·무선 상황대기를 실시하고, 10개 광역별 지역센터 통신실은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또한 고객행복센터는 연휴기간 중 예상소요인원인 247명 대비 28%를 증원해, 316명의 비상근무인력을 투입한다. 비상근무에 돌입하는 상담사들은 명절 연휴기간 중 상담시스템의 정상적인 운영과 각종 장애를 예방하고 비상사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조치 및 공조체계를 구축한다.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모두가 쉬는 설 명절 연휴기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IT본부 및 고객행복센터 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연휴기간 동안에는 비대면거래가 더욱 활성화되고 여러분의 대고객 서비스에 농협은행의 이미지가 달려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