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서비스 개포' 강남 최대 규모

워크베이 31개 보유, 하루 150대 정비 가능…최상 편의도 제공

노병우 기자 기자  2016.01.25 13:56: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우디코리아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강남 최대 규모의 '아우디 서비스 개포'를 신축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8길 9에 새롭게 오픈한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연면적 9772.00㎡(2956평)의 지하 3층, 지상 6층 구조로, 강남지역 수입차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송파 △성남 △광주로부터 접근이 용이한 포이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강남권 서비스 수요의 상당 부분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워크베이 31개(최대 54개)를 보유해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등 간단한 정비에서부터 차체 판금 및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베이 등 모든 차량을 수리 할 수 있는 최신설비를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하루 150대(최대 250대)가 넘는 차량을 처리할 수 있으며, 최대 94대를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아우디 카페 콘셉트의 쾌적한 라운지도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대기시간 동안 최상의 편의도 제공한다.

아울러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100% 예약제와 두 명의 테크니션이 한 개의 워크베이에서 정비를 담당하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를 제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아우디 서비스 수요가 가장 많은 강남 지역에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개포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울 강남권 고객에게 최고의 아우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우디 서비스 개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