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윌토피아 '자랑스런 컨택센터 인' 선정·시상

우수상담사·관리자 부문 내달 10일까지 접수

추민선 기자 기자  2016.01.22 09:06: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교육전문 기업인 윌토피아는 '자랑스런 컨택센터 인(人)'을 선정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오는 4월18일 개최되는 윌토피아 '2016 제6회 컨택센터 경영비전 컨퍼런스'에서 △금융 △통신 △유통 △서비스 △제조 등 컨택센터 구성원으로 타의 모범과 귀감이 될 만한 성과를 낸 '컨택센터 인'을 선정해 시상하고자 각 기업의 추천을 받는다.

추천대상은 우수상담사 부문과 우수관리자 부문으로 나뉜다. 먼저 우수상담사 부문은 △고객에게 칭찬받은 상담사 △상담품질 모범이 되는 상담사 △동료·상사에게 기여하고 헌신하는 상담사 △조직 내에서 창의적인 행동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상담사다.

우수관리자 부문의 경우 △상담사 및 후배들에게 특별한 기여를 한 관리자 △새로운 시도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관리자 △조직과 구성원에게 남다른 헌신으로 컨택센터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 관리자다.

'자랑스런 컨택센터 인'으로 선정되는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경품을 시상하고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저널 및 프라임경제 인터뷰 기사가 게재될 예정이다.

추천접수는 추천서와 공적기술서를 작성해 윌토피아 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특히 고객에게 받은 칭찬, 구성원에게 받은 편지 등 증빙자료 제출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접수기간은 다음 달 1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윌토피아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