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리아나화장품, 새얼굴 배우 오연서 발탁

2030 여성 위한 뷰티 멘토로 활약 기대

전지현 기자 기자  2016.01.21 11:21:2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차세대 뷰티 멘토로 주목받는 배우 오연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매 드라마마다 새로운 캐릭터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던 오연서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이미지가 2016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코리아나 화장품 비전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최근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며 차세대 뷰티 멘토로 떠오르고 있으며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나누는 스타로도 알려졌다. 다음 달 24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수목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주연으로 발탁돼 안방 컴백을 앞두고 있다.

평소 코리아나화장품 매니아로 알려진 오연서는 지난 19일 코리아나 임직원 및 뷰티 카운셀러 700여명이 모인 '2016년 한마음 대축제' 현장에서 첫인사를 나눴다.

한마음 대회는 우수 뷰티카운셀러 시상식, 임직원 화합의 자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날 참석한 오연서는 코리아나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인터뷰 및 포토세션을 가졌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올해 적극적인 국내 영업과 해외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니떼, 비취가인, 세레니끄, 레미트 등 신규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오르시아, 엔시아 등의 브랜드에서는 위생허가 취득 품목 수를 확장하고 있다.

특히 코리아나는 중국 유명 미용지 선호도 조사에서 상위권을 수상하며 중국 시장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