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 총지배인 예스퍼 바흐 라르센)가 개관 10주년을 기념하며 24일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힐튼 남해 '10주년 기념 빅 프로모션'은 힐튼 월드와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힐튼 남해 예약 시 객실 요금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24일 오후 2시부터 27일 오후 2시까지 72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숙박 가능 기간은 27일부터 6월30일까지며 공휴일, 연휴 및 토요일을 제외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숙박에 적용된다.
힐튼 남해 총지배인 예스퍼 바흐 라르센은 "고객들과 함께 10주년을 이뤘다. 감사의 의미로 큰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24일 이번 빅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힐튼 남해의 생일인 10월24일까지 매달 24일 10번의 특별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약은 힐튼 월드와이드 공식 홈페이지(www.hilton.co.kr)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는 바다가 한눈에 보이도록 디자인된 최고급 객실과 더불어 온화한 해양성 기후로 4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골프코스, 스파시설, 연회장까지 이용 가능해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리조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