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강추위가 두렵지 않을 만큼 따뜻한 동시에 세련된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레이저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밀레 '블레이저 다운 재킷'은 클래식한 블레이저(Blazer) 재킷의 디자인을 따르되 다운을 충전해 보온력은 강화하고 패딩 특유의 지나치게 캐주얼한 느낌은 덜어내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지퍼가 아닌 버튼 여밈이라 멋스러우며 따뜻한 공기를 가둬두는 힘이 우수한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50g에 불과한 초경량 재킷임에도 탁월한 보온 기능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점퍼 스타일보다 격식을 갖춘 동시에 가볍고 따뜻한 재킷을 원하는 오피스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재킷 외에도 아우터 안에 가볍게 받쳐 입기 좋은 베스트도 출시,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블레이저 다운 재킷의 소비자 가격은 25만9000원, 베스트는 13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