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화 기자 기자 2016.01.19 13:37:30
[프라임경제] KT엠하우스(대표 조훈)는 결혼정보회사 선우(대표 이웅진)와 함께 관련 업계 처음으로 온라인 미팅서비스 모바일 쿠폰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기프티쇼 '선우커플닷넷 미팅 이용권'은 기존 결혼정보업체의 △복잡한 가입 절차 △높은 비용 △오프라인 가입 제한을 없앤 선우의 온라인 미팅 서비스에 모바일로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쇼의 편리성을 더했다.
이용법도 간단하다. 커플닷넷(www.couple.net)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기프티쇼 이용권을 등록, 원하는 상대를 직접 찾는 '셀프서징'과 커플매니저의 '추천매칭' 두 가지 방법 중 선택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이용권은 1년 회원가입을 기본으로, 미팅 서비스 1회 이용권과 3회 이용권 두 가지로 나뉘며 △기프티쇼 온∙모바일 사이트 △Hmall △신세계몰 등 다양한 쇼핑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훈 대표는 "모바일 쿠폰이 커피·케이크 등 실물상품에서 대리운전·미팅 서비스·다양한 예매권 등 가상 상품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며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업계 선두에서 혁신적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엠하우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 기프티쇼 제휴 매체인 '컬쳐랜드'를 통해 동시 전개되며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