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한항공, 신규 TV CF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편 방영

한·불 수교 130주년 맞아 총 15편 특색있는 광고 선봬

노병우 기자 기자  2016.01.09 11:08: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한항공(003490)은 올해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아 프랑스 전역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멋진 영상으로 표현해 낸 '게스트하우스 프랑스'편 TV 광고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에펠탑과 개선문으로 대표되는 익숙한 도시 파리 이외에도 △노르망디 △알자스 △부르고뉴 △남프랑스 등 프랑스 전역의 특색있는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익숙한 명소들을 보여주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좀 더 깊고 숨겨진 프랑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현지인처럼 느끼고 경험하는 '게스트하우스 여행'을 콘셉트로 여유롭고 친근한 여행지의 체험을 부각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광고 시리즈는 프랑스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 주인들이 해당 지역만의 매력을 설명하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입주자를 모집하는 내용을 담은 △파리 편 △아비뇽 편 △몽블랑 편 등 7편의 1차 시리즈를 시작으로, 실제 게스트하우스에 입주할 여행객들이 각 지역에서 체험하게 될 가상의 테마 여행을 소개하는 △예술적 영감의 고향 노르망디 편 △싸고 맛있는 와인의 부르고뉴 편 △바다 위의 성곽마을 생말로 편 등 8편의 2차 광고들로 이어진다.

또 광고의 방영과 함께 프랑스 광고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CF 속 7개 지역 게스트하우스를 실제로 경험하게 될 입주 지원자를 모집, 7개팀(각 2인)을 선발해 오는 5월부터 최대 14일 동안 머무르며 실제 프랑스 현지를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SNS 공유이벤트와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 이벤트를 통해 프랑스 왕복항공권, 국내선 왕복항공권, 프랑스 에코백 및 도서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프랑스 파리에 주 7회, 매일 운항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