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 살 더 먹은 내 피부 "맑고 촉촉하게 지켜주세요"

뷰티업계, 보습·주름관리 제품 중심 '재탄생 마케팅' 활발

전지현 기자 기자  2016.01.05 16:38: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뷰티업계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제품을 내놓으며 한 살 더 먹은 여성들의 피부를 공략하고 나섰다. 특히, 겨울철이라는 점에 착안해 보습 및 주름관리 제품을 중심으로 한 기존 스테디 셀러 제품에 협업, 특별 구성, 리뉴얼 출시 등으로 재탄생한 것이 돋보인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2016년 새해를 맞아 '나잇값 하지 말자' 캠페인을 함께 하는 배우 이혜영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퍼 스마트 크림 한정판을 선보인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리프팅 △탄력 △주름 △피부결 △보습,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비치 트리 추출물, 재스몬산,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힘과 탄력이 있는 동안피부로 가꾼다.

최근 아티스트로 변신한 배우 이혜영과 키엘이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그녀가 직접 그린 작품이 디자인된 '수퍼 스마트 크림' 특별 한정판과 키엘 제품을 구매하고 기부에 동참하는 고객들에게 '동안 거울'을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제품 패키지에는 그녀의 애견 부부리가 보라색 꽃을 들고 행복하게 웃는 모습을 표현, 지금 모습 그대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는 새해를 맞아 나이를 한살 더 먹는다는 사실을 유쾌함으로 받아들여 숫자에 얽매이지 말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통해 자신이 꿈꾸는 나이로 살아가자는 키엘의 '나잇값 하지 말자' 캠페인 메시지다. 

'수퍼 스마트 크림' 특별 한정판은 50㎖와 75㎖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조성된 수익금 일부는 환경보호를 위해 비영리단체 '생명의 숲'에 기부될 예정이다.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은 스테디 셀러 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120㎖에서 260㎖로 용량이 2배 이상 커졌으며 함께 증정되는 첫세럼 전용 화장솜 역시 60매에서 120매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는 기존 제품에 비해 블랙슈가추출물을 2배 함유했고 약술로도 잘 알려진 청주(淸酒)와 블랙슈가를 숙성시킨 Bio-Tone up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각질관리,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피부톤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이번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에센셜' 타입으로 나왔다.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차차틴트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념해 '차차 차머스(cha cha Charmers)' 세트를 한국에서 단독 출시한다. 차차틴트는 2011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베네피트 제품 내 최다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차차 차머스 세트는 차차틴트 정품과 촉촉한 틴트 립밤 미니 사이즈 2종이다. 차차틴트를 바른 입술에 베네밤과 차차밤을 함께 매치하면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선명한 코랄 빛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