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친환경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가 자사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개설했다.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은 카카오스토리 앱에서 '글라스락'을 검색한 후 '소식받기'를 클릭하거나 웹사이트(http://story.kakao.com/ch/glassloc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040 주부 공감 단단 반상회'를 콘셉트 삼은 카카오스토리 채널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요리, 살림, 육아 등 리빙 및 제품 정보는 물론 초보 주부, 워킹맘, 주부 9단 등으로 타깃을 다양화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페이스북, 블로그 등 글라스락 공식 채널과 연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글라스락 위대한 실험'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부터 19일까지 글라스락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비롯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lasslockkr)과 블로그(www.glasslockblog.co.kr)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http://www.youtube.com) 글라스락 공식 채널에서 해당 브랜드 필름을 시청하고 간단한 퀴즈 정답과 이벤트 공유 URL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웃 소환(@닉네임)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 결과는 22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글라스락 홈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권재용 삼광글라스㈜ 홍보팀장은 "카카오스토리 공식 채널을 통한 스토리텔링으로 주요 타깃인 주부와 공감대 형성은 물론 활발한 소통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삼광글라스㈜의 다양한 제품과 연계한 온라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소비자 참여를 높이고 글라스락의 차별화된 특징을 적극 소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2005년 12월 첫 출시 이후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전세계 83개국에서 약 4억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