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방생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대표 김준일)의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가 2016년 새해를 맞아 '3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 써포터즈는 지난 2002년 창립 이후 지금까지 국내 최대 여성 전용 커뮤니티이자 주방생활용품 브랜드의 최장수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해왔다.
지난 연말 회원수 30만명을 돌파하며 브랜드 커뮤니티 강자로 저력을 보이자 락앤락 써포터즈는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1000명이 넘는 고객이 혜택을 받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올해 1월1일 이후 가입 신규 고객에게 1000명 선착순으로 6만원 상당 락앤락 보온시트 세트를 증정한다. 기존 회원은 이벤트 기간 내 회원정보를 업데이트 할 시 총 3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참여를 독려하고 이벤트 재미를 더하고자 다양한 선물이 마련된 즉석당첨 이벤트도 병행한다. 즉석당첨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버튼을 클릭해 내가 몇 번째 락앤락 써포터즈인지 확인만하면 바로 참여 가능하다.
총 1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락앤락 비스프리 세트 △투핸즈 살롱냄비 △인터락 △똔따렐리 등 락앤락의 다양한 인기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여성 삶의 질을 높이자는 가치 아래 시작된 락앤락 써포터즈는 10년이 넘도록 한결 같은 마음으로 운영한 결과 많은 충성고객과 단단한 관계를 형성하며 락앤락 성장의 원동력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락앤락과 락앤락 써포터즈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