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오롱FnC, 주요 브랜드 모델 신예 손기성 발탁

2015 슈퍼모델 히어로 손기성, 이달 말부터 2016 S/S콜렉션 촬영 시작

전지현 기자 기자  2016.01.05 14:21: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 히어로 손기성이 코오롱인더스트리 주요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손기성은 지난해 12월28일 SBS 공개홀에서 열린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거머쥔 신예 모델로 우월한 신체 조건과 무뚝뚝한 매력을 내세워 대회 후 화제가 된 인물이다.

손기성은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제작 지원한 이번 대회에서 대상과 특별상인 코오롱상을 수상한 계기 삼아 올 한해 코오롱스포츠와 시리즈 등 주요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장을 맡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는 "손기성은 무쌍꺼풀과 민머리 헤어스타일,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쟁쟁한 모델 경력 경쟁자들 중에 돋보였다"고 평가했다.

이어 "타고난 끼와 신체조건, 흔하게 소비되지 않은 비주얼로 코오롱인더스트리의 다양한 브랜드 모델로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패션모델뿐 아니라 매거진, TV CF모델,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경쟁력을 갖춘 종합 엔터테이너를 선발을 목표로 열렸다. 코오롱스포츠, 시리즈, 럭키슈에뜨, 래;코드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의상을 협찬했다. 

손기성은 이달 말 예정된 코오롱스포츠 16 S/S콜렉션 촬영을 시작으로 대상 수상 이후 모델로의 첫 걸음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