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비오템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상인 '헤도니스트(Hedonist)'를 대표하는 얼굴로 톱 모델 장윤주를 발탁했다.
'헤도니스트'는 비오템이 제시하는 21세기 여성의 새로운 정의로, 열정적이고 도전적이며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충만한 삶을 추구하는 여성을 의미한다.
외면적인 아름다움에서 나아가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커리어에 열정적이면서 취미생활로 일과 휴식의 조화를 지키는 여성 등 자기주도적으로 변화한 오늘날의 여성상을 뜻한다.
비오템은 독보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모델업계에서 최정상 자리를 지키며 싱어송라이터, 작가, DJ, MC,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장윤주의 라이프 스타일이 '헤도니스트'에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한편, 장윤주는 비오템의 헤도니스트로서 첫 번째 공식 활동으로 건강함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화보를 선보였다.
장윤주는 화보 속에서 타이트한 피트니스복을 입고 운동을 즐기는 모습, 톱모델의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물론 열정을 채우기 위해 기타 연주, 스킨케어 등 여유로운 휴식에 집중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장윤주는 신제품 '라이프 플랑크톤 인텐스 스파 마스크(Life Plankton Mask)'를 시작으로 비오템의 다양한 제품 라인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비오템의 새로운 광고 영상 및 화보는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