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에서 밀 솔루션(Meal Solution) 브랜드 '요리하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요리하다'는 브랜드 이름처럼 채소를 다듬거나 볶는 등 간단하지만 별도 요리과정이 반드시 필요한 반조리 상품인 RTC(Ready To Cook) 비중을 전체 라인업 약 20%로 구성한 롯데마트의 신개념 가정 간편식이다.
롯데마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7일부터 20일까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번에 출시된 총 21가지 '요리하다' 제품 중 3가지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대표 상품으로 '규동' '왕만두' 등 완제품과 양파, 당근 등 채소를 다듬어 넣고 제품과 함께 볶아야 완성 가능한 '상하이 깐쇼 새우' '죽순 고추 잡채' 등 반조리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 21일부터 31일까지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추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요리하다' 상품의 요리하는 사진과 상품평 및 레시피 등을 작성해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롯데마트몰 1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응모 고객들의 상품평을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가 직접 평가, BEST 상품평으로 선정된 고객 총 10명에게 롯데마트몰 3만마일리지를 추가 증정한다.
정원헌 롯데마트 모바일부문장은 "새로 출시된 롯데마트 '요리하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치 있는 식생활을 제안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