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2016년 신년 대고객 카드 사은행사인 '새해엔 福福 긁어가세요!' 이벤트를 오는 3월 말까지 실시한다.
2016년에는 고객들이 원하는 소망을 모두 이루라는 의미로 △행복습관 △건강습관 △독서습관 △저축습관으로 구분된 '좋은 습관'에 응모한 고객들 중 모두 4032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이 공통으로 선택하는 '행복습관'에는 총 16명을 추첨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 △특급 호텔 글램핑 4인 이용권 △갤럭시 기어 S2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선물한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카드회원이면 각 은행 전 영업점,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3월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 중 10회 이상 3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추첨대상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부산·경남은행 카드 신규회원은 기간 중 총 30만원 이상 이용시 추첨 대상이다. 다만 단기카드 대출 이용금액은 합산에서 제외된다.
김종구 BNK금융지주 카드사업지원단장은 "새해에는 부산·경남은행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다 이루시라는 의미로 이번 카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카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