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까사미아 의정부점 오픈…경기 북동부 공략

의정부·남양주·양주·구리 등 경기북동부 지역 타깃, 고객 접점 강화

전지현 기자 기자  2015.12.31 17:28: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한다.

연면적 993㎡에 지상 1층부터 3층까지 총 3개층으로 구성된 까사미아 의정부점은 의정부를 비롯해 남양주, 양주, 구리 등 지역을 타깃으로 한 매장이다.

까사미아는 다양한 침실, 거실 가구와 수백여종에 이르는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경기 북동부 지역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의정부점은 인근에 위치한 민락지구와 남양주 별내신도시, 양주 옥정신도시의 입주 수요를 반영해 3층에 '보테로', '디온', '트위드' 등 까사미아 인기소파를 한눈에 살펴보도록 소파 특화존을 구성했다.

까사미아는 지난 11월 리뉴얼 오픈한 광주상무점을 시작으로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을 함께 배치한 소파 특화존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또, 2층에는 200여가지 조합이 가능한 맞춤형 시스템 옷장 '스마트' 쇼룸이 마련됐으며 1층에는 다양한 식기와 홈데코 소품을 비롯해 까사미아가 제일기획과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아둥가' 시리즈 식기, 담요, 주방용품 등을 모두 만날 수 있다.

한편, 까사미아는 의정부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방문고객 대상 옷장 방향제 및 구매금액에 따른 CJ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며 까사미아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을 방문하면 소품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가구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브릭 아이템, 미니 러그, 커트러리 세트 등 인기품목을 99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