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달달寒 패키지 아시나요"

일~금 투숙시 부산 명소 체험 프로그램 2인 제공

서경수 기자 기자  2015.12.30 00:56: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2월1일부터 2월29일까지 한 달간 '달달寒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사랑하는 이와 달콤하고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로이즈 ROYCE' 너티바 초콜릿도 제공받는다. 로이즈는 일본 훗카이도를 대표하는 유명 초콜릿바다.

특히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 투숙시 객실내 과일 및 와인을 추가 제공한다. 일요일에서 금요일까지 투숙시에는 부산 명소에서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가운데 1개의 프로그램을 2인 1회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액티비티 프로그램에는 '낙동강 생태 탐방' '오륙도 상륙작전' '골목대장'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낙동강 생태탐방'은 철새도래지로 유명한 낙동강 유역을 전용 유람선을 타고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륙도 상륙작전'은 이기대 해안절경을 따라 오륙도까지 둘러보며 트레킹을 즐기는 사계절 인기 프로그램이다. '골목대장'은 부산 감천문화마을과 산복도로의 전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아미동 전망대까지 둘러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체험 프로그램 전담팀인 FaCe(페이스)가 동행해 더욱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또 객실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커피 2캡슐 제공, 호텔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바다가 보이는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 Time Snack을, 온천 사우나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과 방향에 따라 20만~3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