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진귀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지난 28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라비오뜨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라비오뜨 대학생 서포터즈는 뷰티산업에 높은 관심과 트렌드를 리드하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라비오뜨를 알릴 대학생 마케터 그룹으로 이번에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총 15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 및 임원이 참여해 브랜드 소개와 앞으로 이뤄질 프로그램 설명이 이어졌다.
서포터즈는 다음 달부터 5월까지 5개월 동안 매월 정기적으로 주어지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과 실행, 신제품 품평, 아이디어 경쟁 PT 등 다양한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한다.
이와 더불어 라비오뜨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멘토로 참여해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매달 자사몰 적립금 및 신제품 제공과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팀을 선발해 월별 회식비와 개인 우수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5개월간의 우수 마케터로 활동한 1인을 선발해 라비오뜨 인턴십 기회의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라비오뜨는 지난 8월 정식 론칭한 프리미엄 로드샵 브랜드로 이화여대점, 코엑스점, 동대문 롯데 피트인점을 오픈했으며 다음 달 6일 명동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