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올해 2월 자사의 통합보안백신 피시클리어 ( www.pcclear.co.kr ) 제품의 영문화를 완료하고 안티바이러스 분야의 3대 국제 인증 중의 하나인 '체크마크(Checkmark) 인증'을 획득, 기술력과 성능을 세계적으로 공인받았던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최근 체크마크에서 실시한 추가테스트를 통과하여 다시 한 번 탁월한 성능을 공인 받았다고 밝혔다.
체크마크 인증은 영국의 웨스트코스트랩(West Coast Labs, Ltd.)에서 와일드 리스트(Wild List)에 속한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바탕으로 진단 및 치료 능력을 엄격히 테스트 하여 100% 진단 및 치료에 성공할 경우에만 인증을 부여하는 국제공인 벤치마크 테스트 인증. 와일드리스트(Wild List)는 전세계적으로 두 곳 이상의 지역에서 실제로 감염 활동이나 발견 등의 보고가 있었던 바이러스 목록으로, 각종 테스트에서 샘플로 이용되고 있다.
피씨클리어가 통과한 추가테스트에서는 올해 4월 기준의 최신 바이러스 샘플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한 것이다.피씨클리어는 고성능 바이러스엔진과 악성코드엔진이 하나로 결합되어 있을뿐만 아니라,시스템관리, 인터넷 최적화를 한번에 수행할수 있는 다기능 통합보안 솔루션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Windows XP Professional 의 환경에서 Anti-Virus Level 1의 테스트를 통과하여 국제적으로 품질을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