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퓨어 멜랑쥬, '참숯에 구운 스테이크 코스' 선보여

300일 이상 곡물로 사육한 호주산 소고기로 만든 스테이크와 스시 또는 사시미로 구성

김정환 기자 기자  2007.05.30 16:20: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일식&참숯그릴요리 전문 레스토랑 ‘퓨어 멜랑쥬(Pure Melange)’가 오픈 기념으로 오는 6월부터 스시와 사시미,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참숯에 구운 스테이크 코스(사진)’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참숯에 구운 스테이크 코스(4만8000원)’는 고바찌 요리 2종과 그릴드 치킨 샐러드, 살사 소프트 쉘 크랩과 쉬림프 칵테일, 스시 또는 사시미 등으로 구성된다. 메인 요리로 300일 이상 곡물로 사육한 호주산 소고기로 만든 꽃등심과 안심 또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아울러, 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겐 네덜란드 생맥주 하이네켄을 1잔씩 무료로 제공한다.

퓨어 멜랑쥬 전계호 총지배인은 "퓨어 멜랑쥬에선 모 기업 삼원가든이 추구하는 것처럼 최상급 재료를 사용, 품질 좋은 요리를 풍부하고 저렴하게 제공한다"면서 "와인과 사케 60여 종도 즐길 수 있고, 비즈니스 룸 7개도 보유하고 있어 연인, 가족, 각종 모임에도 최적"이라고 밝혔다.

‘퓨어 멜랑쥬’는 국내 대표적인 갈비집에서 외식전문기업으로 거듭난 삼원가든이 지난 4월 13일 서울 청담동에 오픈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Fine dining Restaurant)으로 스시와 갯벌장어로 유명한 서울 압구정동 ‘퓨어’의 2호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