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22일 화장품 업계에 따르면 크리스마스를 맞아 각 브랜드는 스페셜 에디션,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세계 관광지 일러스트를 담은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을, 키엘은 팝아티스트 피터 막스와 함께 작업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잇츠스킨이 연말을 맞아 출시한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은 메이크업과 파티 데코레이션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은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마카롱 립밤' △신제품 '마카롱 립앤치크'를 비롯해, 향기나는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마카롱 캔들' △'마카롱 모양 오너먼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은 '허그 미 달링'과 '키스 미 달링'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허그미 달링 세트는 산뜻·새콤한 향의 립밤 2종과 립 앤 치크, 캔들, 오너먼트를 담았고, 키스미 달링 세트는 달콤하고 은은한 포도향과 초코향의 립밤을 포함해 '허그 미 달링'세트와 또 다른 느낌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한편, 마카롱 캔들과 오너먼트는 이번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마카롱 홀리데이 에디션은 전국 잇츠스킨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