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학생들의 기초실력 배양과 공부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시켜 주는 남학생탑클래스 기숙학원(이하 남학생탑클래스, www.top-man.co.kr)에서 오는 27일 개강을 목표로 재수선행반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재수선행반 과정에는 수능 고득점 취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먼저 남학생탑클래스는 입학 전 학습매니저를 통해 학생들의 생활 및 학습습관을 체크해주고 국어, 영어, 수학의 기초개념 부터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학습매니저와 학습계획서를 수립해 수행평가를 실시하며, 1대1 개별 질의응답을 통해 과외식 집중지도를 실시한다.
그리고 일일 수능 기초 영단어 100개 암기 테스트와 사자성어 10개 암기 테스트, 일일 수학 30제 테스트를 통해 매일 실전처럼 수업의 긴장도를 높이면서도 수업 이해도 평가 및 피드백 수업을 통해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수업을 따라올 수 있도록 지도해 준다.
특별히 이번 재수선행반에서 주목받는 과목이 바로 수학인데 수능에서 영어비중이 약화되고 수학의 비중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수학 과목을 특별지도한다.
먼저 '수학끝장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이 기초부터 기본까지 착실히 다지게 해줌으로써 수능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주당 수학과목에 절대적인 시간을 투자하는 '수학강화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수학과목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준다.
학원 관계자는 "재수선행반은 기초실력이 부족한 학생이나 검정고시생, 군필자들 모두 무시험으로 정규반에 편성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