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프레시웨이, 지역아동센터 방문 '김장 봉사'

CJ그룹 '찾아가는 김장 나눔' 행사 일환, 대표·임직원 등 참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12.19 13:17: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그룹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강신호)가 지난 17일 월곡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봉사활동은 CJ그룹의 '찾아가는 김장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CJ프레시웨이는 강신호 대표이사를 포함 7명의 임직원들이 학생들과 함께 김치를 담갔다.

CJ그룹은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임직원과 일반인이 함께 차명하는 김장 나눔 페스티벌을 실시했다. 올해는 CJ그룹 임직원이 지역아동센터를 직접 찾아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실천한다는 계획하에 추진됐다.

지난 11월30일부터 시작된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임직원들은 5~10명이 한팀을 이뤄 근무지와 가까운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이 기간 동안 봉사활동에 참여한 CJ프레시웨이 임직원 수는 약 100여명이며 35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약 2.5톤 김치를 만들어 전달했다.

강신호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는 "사랑 한스푼, 정성 두스푼으로 버무린 김장 김치로 훈훈한 정을 나눠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복지관 석식 봉사활동 △지역아동 대상 쿠킹클래스 운영 △소외계층을 위한 집들이 행사 'Cook-들이' △농산물 산지 직거래 △협력업체 식품안전 교육지원 △고객사 서비스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