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하이마트가 지난 18일 '웨딩박람회 경품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전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날 오전 하이마트 경남지사에서 경품 전달식을 진행, 1등 당첨자에게 1400만원 상당의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증정했다.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거머쥐는 행운은 경상남도에서 응모한 진 모 고객에게 돌아갔다.
2등 당첨자(3명)와 3등 당첨자(5명)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했던 매장을 통해 각각 5부 다이아몬드 반지, 3부 다이아몬드 반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4등 당첨자(TGIF 식사권)와 5등 당첨자(롯데리아 햄버거 세트)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전달식에 앞서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9월부터 두달간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웨딩박람회'를 열고 경품이벤트 '다이아몬드 1캐럿의 주인공이 되세요'를 진행했다.
경품 이벤트에는 전국에서 총 9만명이 응모했다. 추첨식은 지난달 14일 하이마트 잠실점에서 공개추첨 방식으로 진행됐다. 추첨에서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는 1등~3등 당첨자 9명을 포함해 총 4등 당첨자 100명과 5등 당첨자 1001명 등 총 1110명의 당첨자가 선발됐다.
롯데하이마트는 투명한 절차를 위해 추첨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 응모권을 직접 뽑는 방식으로 추첨식을 진행했고 모든 진행 과정을 사진촬영했다. 추첨이 끝난 후에는 당첨 응모권을 제외한 모든 응모권을 전문 파쇄 차량을 통해 전량 파기했다.
한편, 하이마트는 지난 2월부터 △황금양 증정 △하와이 여행권 △최신 SUV인 쌍용 티볼리 자동차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