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고객지원 서비스부문 회원 서비스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창립 25주년을 기념으로 올 상반기에 개편한 보람상조 홈페이지는 가입상담에서 계약, 사이버추모관 등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이용자가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된 점이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에게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보람상조는 기존의 일률적 상품 서비스 구성을 탈피해 전체 상품에 대한 비교, 분석, 특장점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상품서비스 페이지를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정확한 상품구성을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를 확고히 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콘텐츠 중심 홈페이지로 구성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중심경영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다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지난해 언론사 시상 6관왕에 이어 2015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상조서비스 부문 1위, 2015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2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등 소비자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