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이화 기자 기자 2015.12.17 11:46:26
[프라임경제] 토즈 스터디센터는 멘토링 서비스 '멘토즈'의 2기 멘토단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멘토즈는 그룹 토즈(대표 김윤환)가 올해 초 선보인 SNS멘토링 서비스로, 대학 입시에 성공한 멘토와 입시를 준비하는 회원들을 연결해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하는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으로 시작됐다.
2기 멘토즈 멘토단으로 2016년 예비대학생 20명을 다음 달 30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멘토단이 되면 입시를 준비하는 후배들의 △진로 △적성 △전공 고민 상담 활동을 하게 된다.
선정된 멘토단은 매월 △소정의 활동비 △프레젠테이션 제작 △코칭 실습을 지원받는다.
멘토단 신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멘토즈 서비스를 원하는 멘티는 기간, 인원수 제한 없이 스터디센터를 이용 중인 회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윤환 토즈 대표는 "멘토즈의 활약과 이용자의 성원에 힘입어 멘토즈 2기를 추가로 모집하게 됐다"며 "겨울방학을 맞아 자기 주도 학습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학생에게 자사의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가 학습 효율을 높이고 동기 부여를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연속 만점자를 배출한 바 있다. 아울러 토즈는 멘토들의 공부 노하우를 담아 책 '열정의 시간, 스터디센터 체류기'를 발간한다. 책에는 △멘토 합격 수기 △멘토 입시 및 진로 상담 수기 △자기 주도 학습법 △2017년 대입전형 전략 등이 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