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손현주, ㈜올리브나인과 전속계약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5.30 09:29: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탤런트 손현주가 ㈜올리브나인(대표이사 고대화)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손현주는 그간 ‘히트’ ‘장밋빛 인생’ ‘여우야 뭐하니’ 등 수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연기력을 극찬 받고 있는 배우. 편안한 외모에서 나오는 인간미 넘치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번 출연하는 작품마다 많은 팬들의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2005년에는 ‘장밋빛 인생’으로 KBS 연기대상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며 상복을 터뜨리며 ‘제2의 연기인생’을 활짝 피우고 있다.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손현주씨의 영입은 단순히 연기자의 영입이 아닌 드라마 제작의 중심이 되는 남자배우의 안정적 캐스팅 확보 차원이라는 것에 의미가 크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연령대와 캐릭터를 가진 연기자의 영입으로 드라마 제작 역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확대 재개편하여 업계 영향력과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는 주요 연예인의 영입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것” 이라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 ‘히트’를 끝낸 손현주는 최근 국내 최초의 도네이션 드라마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몇 가지 질문’에 우정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손현주는 현재 드라마와 영화 각 한편씩 출연계약을 앞두고 있어 조만간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또 한번 그의 멋진 연기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