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연말을 맞아 KT와 LG유플러스가 콘텐츠 구매 이벤트를 연달아 내놓고 있다.
KT의 인터넷TV(IPTV) 서비스 올레tv는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뉴에 편성된 주문형비디오(VOD) 구매자 전원에게 TV쿠폰 2000원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또, 응모자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 홈파티를 즐길 수 잇는 '홈파티 데코패키지'를 증정한다. 홈파티 데코패키지는 당첨등수에 따라 △풀패키지 △레귤러 패키지 △와인케이크 세트로 차등 제공된다.
데코풀패키지는 △벽난로·갈란드·리스 등 크리스마스 소품 △케익상품권 △와인과 함께 호텔에서 조리한 칠면조 요리로 구성된다. 홈데코 풀패키지의 경우, 전문플래너가 직접 방문해 홈 데코레이션을 꾸며준다. 홈파티 데코패키지는 오는 24일까지 배송된다.
또한, KT는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고양지사 올레tv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산타 의상을 입은 현장 개통 직원이 방문해 쿠션과 머그컵·텀블러 등 콘텐츠 캐릭터 상품패키지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엔 산타가 올레(olleh)'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LTE비디오포털을 통해 '최신 및 인기영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극장 동시 개봉작·인기 영화·2015 최고의 콘텐츠 등을 구매할 경우, 결제한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의 유료 쿠폰을 받게 된다.
극장 개봉작 1만원·인기 영화 4000원을 결제하면 무료로 VOD를 한 편 더 감상할 수 있다. 새롭게 마련된 2015 최고의 콘텐츠 카테고리에서는 영화뿐 아니라 올 한해 인기를 모았던 미국드라마·예능·드라마 등도 1+1으로 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통사에 관계 없이 LTE비디오포털에 회원 가입을 하고 해당 VOD를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