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니(MINI), 26~28일 전남에서 'MINI 런 인 코리아' 열어

미니 50여 대 참가 그룹 드라이빙 등 즐겨

김정환 기자 기자  2007.05.29 23:12: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작은 미니카 안에 추억과 우정을 가득 싣고 돌아왔습니다.”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에서 약 100여명의 고객이 참가한 가운데 ‘2007 MINI 런 인 코리아(MINI Run in Korea)’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MINI 런 인 코리아에선 보성 녹차밭, 담양 메타세콰이어 길 등 남도의 아름다운 명소를 둘러보는 한편, 맛집 체험, 해변가에서의 미니 운동회, 보물찾기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거리를 멀다 않고 전국 각지에서 모인 약 50여 대의 미니 MINI차량들은 탁 트인 자연 속에서 서로의 성능과 기량을 한껏 뽐내며, MINI만의 톡톡 튀는 드라이빙을 즐겼다.

   
 
 


MINI 런 인 코리아는 MINI 동호회 회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지난해 제주도에서 처음 열렸으며, 이번이 두 번째.

MINI 마케팅 팀 관계자는 “MINI 팀에선 이번 행사에 차량 지원 등 약간의 지원만 했을 뿐”이라면서 “MINI 마니아들의 의기투합이 없었다면 이러한 즐거움도 없었을 것”이라고 자랑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를 비롯한 다수의 MINI 고객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MINI만의 방식으로 MINI를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계속해서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