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2016학년도 대입수능을 끝낸 지금, 들뜬 마음으로 대학 캠퍼스 생활을 상상하고 있을 학생들도 있지만 벌써부터 내년 수능을 다시 준비하는 학생들도 있다.
남학생탑클래스기숙학원(원장 김상수)은 성공적인 재수를 위해 차별화된 관리시스템을 가지고 기초부터 다져나갈 수 있는 대입선행반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13일 부터 내년 2월13일까지 두 달 동안인데, 남학생 2인 1실 시스템으로 소수정예 각반 25명씩을 선발한다.
남학생탑클래스(www.top-man.co.kr)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은 그 비중이 강화되고 있는 수학성적을 위해 수학강화프로그램과 부원장 겸 입시전략(마음)연구소 소장으로 있는 김순원 소장의 성적변화 진단 및 1대1 대학입시 전략컨설팅, 그리고 국·영·수 진도에 따른 과외클리닉 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카(MECCA)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습관 검사, 적성검사, 행복지수 검사, 모의고사 성적분석 등을 1대1로 컨설팅해 줌으로써 입시에 맞닥뜨린 학생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이끌어준다.
남학생탑클래스 관계자는 "특별히 가르치고, 건강히 먹이고, 편안하게 쉬게 하는 것을 모토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우수한 면학 환경을 조성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