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산업단지공단(이하 산단공)이 산단공 입주민원 상담 콜센터를 위탁운영할 사업자를 선정한다.
산단공은 이번 위탁운영을 통해 관할 산업단지 입주 및 공장등록 등 민원사항 중 단순 민원업무 사항에 대해 1차적으로 콜센터에서 응대함으로써 민원 접수, 처리 프로세스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업기간은 오는 2016년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1년간 진행되며 이에 3억9900만원(부가세포함)의 예산을 투입한다.
상담인원은 관리인원 1명, 상담사 11명으로 구성된다. 또한 상담인력은 모두 공공기관 또는 금융기관 콜센터 경력자로 구성돼야 하며, 서울지역본부 상주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근무시간은 1일 법정 근무시간(8시간)으로 필요 시 탄력 근무제를 적용할 수 있다.
주요 상담업무로는 산업단지 입주안내 관련 △법령 △제도 △각종 사업 △민원신청 절차 △관련 구비서류 등 지원요건 안내를 비롯해 조직·법령 등 기본적인 산업단지공단 업무 전반 등에 대한 안내 업무이다.
입찰 참가자격 조건은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1년 이상 단독으로 전화상담 위탁업무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여야 한다. 컨소시엄 구성은 불가하며 단독으로만 참여 가능하다.
사업자 선정방식은 기술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으로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기술평가 항목 중 재무상태와 최근 3년 이내 콜센터 운영실적에 따라 최대 각각 5점의 가점을 부여한다.
산단공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마감 일자는 오느 17일 오후 4시까지며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39(신서동) 한국산업단지공단 8층 운영지원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술제안서 평가 및 가격제안서 개찰 일시는 별도 통보하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