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2015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취업정보분야 대상과 최우수상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2015 웹어워드코리아·스마트앱어워드에서 전체 7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취업포털 분야에서 모바일 트렌드를 선도해온 잡코리아는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잡코리아 PC웹이 취업정보분야 우수상을, 잡코리아 모바일웹이 정보서비스 부문 우수상을 차지하는 등 잡코리아 서비스로만 총 3개 부문의 상을 거머쥐며 서비스 우수성을 입증했다.
잡코리아의 다른 서비스들 역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게임잡이 올해 런칭한 게임잡 모바일 앱이 정보서비스 부문 전문정보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해 주목을 끌었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알바몬은 아르바이트 포털 중 유일하게 취업정보분야 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알바 채용부터 정규직 취업에 이르기까지 폭넓고 우수한 취업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았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는 "잡코리아가 웹어워드 코리아와 스마트앱 어워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수상하게 된 것은 잡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덕분"이라며 "좋은 평가를 얻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로 보답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웹어워드코리아와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권위있는 시상이다.
전문평가 위원단이 △디자인 △UI·UX △기술 △콘텐츠 등 8개 항목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서비스들을 선정한다. 스마트앱 어워드 시상식은 9일에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됐다. 오는 17에는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이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