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대표 나제원)는 '슈퍼레드 위크'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앵콜 할인과 경품 증정 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달 슈퍼레드 위크에서 제공하는 요일별 혜택에 기간별 특별 할인이 더해지는 '치킨 앵콜 할인'은 BBQ 치킨과 굽네치킨이 함께한다.
지난달 슈퍼레드 위크에서 일주일간 매일 5000원 할인해 큰 호응을 이끌었던 'BBQ 치킨'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앵콜 할인한다.
'굽네 후르츄갈릭' 치킨을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였던 굽네치킨 또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또 다른 신메뉴인 '굽네 볼케이노' 치킨을 20일까지 매일 3000원 할인하기로 했다. 특히 21일부터 31일까지는 전 메뉴 3000원 할인으로 확대,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간별 특별 할인에 경품 증정 이벤트도 추가된다. 요기요 알짜 정보와 할인쿠폰이 담긴 '2016년 요기요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요기요 앱에서 '요기서결제' 시 쿠폰 입력란에 '요기요다이어리'를 기입해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18일부터 2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16명에게 증정하고 이달 29일 요기요 앱 내 '이벤트 및 공지사항'에서 당첨자 발표와 개별 안내가 있을 예정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슈퍼레드 론칭 이후 고객의 많은 참여로 요기요가 한층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며 "내년에는 더 다양한 프랜차이즈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인 만큼 앞으로 더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