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 전속 캐피탈사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이하 르노캐피탈)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Easy Pack' 리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고객이 르노삼성자동차를 이용시 처음부터 끝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Easy to Buy', 'Easy to Pay', 'Easy to Maintain', 'Easy to Return'의 4가지 가치를 실현했다.
차량 구입 시점 부터 선수금 외에 초기 부담 비용이 들지 않고 각종 등록 절차로 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차량 구입이 처음이라도 쉽고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월 납입액 기준으로 르노캐피탈의 저리 할부 보다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리스 이용이 가능하며 선납금을 차 값의 5~30%까지 선택, 리스료를 조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차량 유지관리에 있어서 리스 계약 기간 동안 르노삼성이 보증하는 규격부품으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케어 안심관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해피케어 안심관리는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와 같은 소모성 부품에 대해 르노삼성이 보증한 규격부품을 제공하며 교환주기마다 알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차량관리를 제공하는 선진국형 자동차 관리 상품이다.
르노캐피탈 관계자는 "고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쉽고 편하게 르노삼성의 차량을 이용하는 것이 이번 상품의 가장 큰 목적"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은 르노삼성 가장 합리적인 조건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캐피탈는 'Easy Pack' 출시에 맞춰 회사 홈페이지 (www.renaultcapital.co.kr)에 Easy Pack 페이지를 신규 구축했다.